이미지 출처: 동원참치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 동원참치 인스타그램.

동원F&B가 KBO(한국야구위원회)와 협업해 한정판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상품은 KBO 리그 10개 구단의 대표 이미지를 동원참치 캔 디자인에 삽입한 한정판 상품으로 구단별 엠블럼, 로고, 마스코트 등이 각각 그려진 30종으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신제품은 알록달록한 색감은 물론 귀여운 마스코트 등이 그려져 많은 야구팬의 관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원F&B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8일부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을 동원참치 인스타그램의 AR 필터로 인식한 뒤 해시태그(#야참챌린지, #동원참치, #KBO)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KBO 40주년 공인구, 야구를 시청하며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동원참치 튜나페’를 증정한다.

한편 회사 측은 "동원참치는 한 해 약 2억 캔 이상 판매되고 2022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70억 캔을 돌파했다"며 "이는 우리 국민(5100만명 기준)이 1인당 137.2개를 섭취한 수치이며 일렬로 늘어놓으면 지구를 약 14바퀴(약 55만km) 돌 수 있다"고 알렸다.

저작권자 © 내일경제미디어(Tomorrow Business Medi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